노인장기요양문제연구소

노인장기요양문제연구소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공동브랜드
  • 공동 브랜드
  • 공동브랜드

   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공동브랜드 "행복한 동행"

    • 1. 공동 브랜드화의 목적

      재가급여(요양/목욕/주간보호/복지용구)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, 사회적 가치 실현 등 동반성장 모델을 육성하기 위한 설계 및 사업의 전문성을 추구하고자 함

    • 2.공동 브랜드화의 주요 내용

      - 전문화된 운영 플랫폼 구축 (평가, 재무회계, 노무 등)
      - 시니어 전문 마케팅 (대량/전문적 마케팅 관리로 비용 효율화)
      - 다양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 (급여 종류별 정기/비정기 모임을 통한 정보 공유)
      - 운영 플랫폼별 슈퍼바이저 (요양/목욕/간호/주간보호/복지용구)
      - 새로운 시장(New Market) 개척을 통한 사업 다각화

    • 3. 공동브랜드의 효과

      - 공동 브랜드의 이미지와 포지셔닝 확보에 따른 이익 극대화
      - 공동 브랜드의 핵심은 시장 개척 비용과 리스크 비용을 공동 부담
      - 공동브랜드화는 새로운 시도를 통환 부가영역 개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