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동브랜드 "행복한 동행"
재가급여(요양/목욕/주간보호/복지용구)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, 사회적 가치 실현 등 동반성장 모델을 육성하기 위한 설계 및 사업의 전문성을 추구하고자 함
- 전문화된 운영 플랫폼 구축 (평가, 재무회계, 노무 등)
- 시니어 전문 마케팅 (대량/전문적 마케팅 관리로 비용 효율화)
- 다양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 (급여 종류별 정기/비정기 모임을 통한 정보 공유)
- 운영 플랫폼별 슈퍼바이저 (요양/목욕/간호/주간보호/복지용구)
- 새로운 시장(New Market) 개척을 통한 사업 다각화
- 공동 브랜드의 이미지와 포지셔닝 확보에 따른 이익 극대화
- 공동 브랜드의 핵심은 시장 개척 비용과 리스크 비용을 공동 부담
- 공동브랜드화는 새로운 시도를 통환 부가영역 개철